사업자의 혁신적인 행위, 소비자의 생활 편의를 증진시키는지 오히려 혁신을 저해하고 있지는 않은지 고려 할게요.



검색 엔진 최적화는 검색 엔진에서 블로그의 내용을 노출시키기 위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키워드 연구를 통해 검색어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제목과 본문 내용을 작성하며, 메타태그를 포함하는 등의 기법을 사용해 검색 엔진에서 블로그를 노출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이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대표할만한 키워드에 맞게 사이트를 최적화 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자신의 서비스와 연관된 잠재 키워드를 찾는 것도 지금 살펴볼 ‘키워드 최적화’의 방향성입니다.

시장을 구분할 때 기술발전 속도와 연구·개발 등 변화하는 특성도 감안할게요.

구글과 네이버는 사실 검색엔진이라는것을 빼면 돌아가는 생태계는 아주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뉴스전달 베이스에 키워드 광고와 블로그 카페를 베이스로 한 뷰탭 위주 구글상위노출 입니다.

이제 소비자들은 자화자찬하는 멘트에 ‘혹’하지 않습니다. 음식이 맵다면 얼마나 매운지, 주차공간이 협소하다면 대안으로 공영주차장은 어디에 있는지 등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정보를 추가해줘야 하는 거죠.

내용이 고품질인지 확인하려면 게시하기 전에 내용을 교정하고 편집해야 합니다.

고객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완전히 경험하고 실제로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기 전에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리뷰를 요청해서는 안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